전기차 충전소 위치 사이트 바로가기

전기차 충전소 인프라가 상당히 개선되어 도시에서는 쉽게 전기차 충전소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주유소에 비하면 상당히 적기 때문에 꼭 미리 충전소의 위치를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기차 충전 플랫폼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소프트베리

소프트베리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보통의 충전 사업자에서 제공하는 방식과 동일합니다.

1) 아래 소프트베리 EV Infra 어플에서 회원 가입 합니다.

2) 아래의 EV Infra 회원 카드 관리에서 발급 받습니다.

3) EV Infra 결제 정보 관리에서 결제 카드 등록하면 사용 준비 완료됩니다.

4) 충전기에 가서 발급 받은 소프트베리 EV Infra 회원 카드로 인증하고 충전하면 됩니다.

2. 모두의충전

지도에 표시된 충전소 위치와 정보를 보고 찾아가 충전하면 되는데 모두의충전에서 만들어낸 통합 결제 시스템인 모두페이는 제휴된 충전소들은 모두페이 카드 하나로 결제 완료됨으로 모두의충전에서 ‘모두페이’ 카드 발급 받고 통합 결제하면 편리합니다.

​1) 모두페이 하나면 거의 모든 충전소 다 사용 가능

2) 네이버나 카카오 간편 로그인을 해서 본인 인증 하면 바로 로그인 완료

3) 아래 링크를 통해 카드 발급만 하면 모두페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가입 후 4가지 종류의 카드를 랜덤 배송인데 최초 카드 발급하면 3,000 포인트 공짜로 지급합니다.

5) 매 충전 시 충전 금액의 10% 적립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3. KEVIT

전기차 급속 충전소 정보 제공은 물론 전국 공공 충전소에서 전기차 충전과 결제까지 한 번에 이용이 가능한 어플이며 KEVIT 어플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전국의 공공 충전소는 환경부, 한국전력, 서울시, 서울에너지 공사의 약 2만 대의 충전기로 QR코드를 스캔하여 결제부터 충전까지 앱으로 한 번에 이용 가능합니다.

1) 아래 사이트에 회원 가입을 완료합니다.

2) 자동 결제 할 신용카드 등록합니다.

3) 결제 카드 등록해야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4) KEVIT 충전기 충전 요금은 단일 요금제이며 보통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공통 주택과 아파트에서는 215원/kWh, 급속 요금은 보통의 충전기와 비슷한 요금이고 비회원 요금은 380원이니 회원 가입하여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 전기차 충전 요금 할인은 제휴 카드인 BC, 국민 그린 카드를 사용하여 충전 시 충전 금액의 50% 할인해주는 이벤트 중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