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물가의 상승으로 물건을 사기에는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우리의 밥상을 흔들고 있는 요즘 자주 보게 되는 G마켓, 옥션, 쿠팡, 11번가, 위메프, 티몬 등 여러 사이트가 있는데 너무 많아 본인에게 필요한 제품의 할인 이벤트를 놓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현명한 소비와 집안 경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핫딜 사이트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아래는 가격 비교 사이트 어플 입니다.



1. 퀘사이존

사이트가 검정색이라 검은 동네라고 불리는 이곳은 컴퓨터에 관련된 전자 제품의 핫딜 중심으로 글이 올라오는 곳입니다. 해당 사이트 유저 대부분 전자 제품 덕후들이 많아서 댓글을 보며 제품 비교하기가 좋으며 연중 전자 제품이 가장 저렴해지는 11월에 꽤 좋은 핫딜을 찾기 좋습니다. 단, 어두운 사이트 때문에 오래 서핑하다 보면 눈이 침침할 수 있습니다.
2. 뽐뿌

뭔가 갑자기 사고 싶어진다는 의미의 이 사이트는 핫딜 게시물을 보고 갑자기 구매 욕구가 상승하는 상황에 빗대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핫딜의 대명사로 지금까지 명맥을 이어오고 있으며 사용자도 많아서 그런지 여러 카테고리에서 활성화가 잘 되어 있습니다.
3. 어미새

패션에 관심이 많은 분이 자주 애용하는 곳으로 사이트가 만들어진 취지 자체가 패션에서 비롯되어서 그런지 패션 관련 핫딜이 가장 많습니다. 핫딜 사이트 중 후기 게시판이 가장 활성화되어 있어서 옷 구매 결정에 도움이 받을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깔끔해서 눈이 편한 사이트라 좋으며 다양한 브랜드 의류 및 잡화, 해외 직구 중 저렴한 제품 핫딜을 공유하는 곳으로 좋습니다.
잠깐 쉬어가는 타임 [신상 보드게임] 해산물을 팔아 돈을 가장 많이 번 사람이 승리하는 꿀잼 경매 게임!

4. 루리웹

핫딜의 중고 장터로 유명한 루리웹 사이트인데 유저들이 직접 정보를 올려주기도 하지만 제휴 맺은 업체에서도 매일 저렴한 제품을 올려주어 내가 필요한 물건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5. 쿨엔조이

컴퓨터 하드웨어 쿨러 리뷰, 사용 가이드, 오버클럭 정보, 공냉, 수냉 시스템 정보 제공하는 곳입니다.
이곳은 댓글, 글과 같은 활동을 통해 점수를 얻게 되고, 이 점수와 방문일이 일정 이상 올라가게 되면 레벨을 올릴 수 있는 구조인데 총 점 100점 이하 60일 이하의 경우 무조건 신입이며, 신입을 넘기면 일반, 일반을 넘기면 파워로 올라가게 되며 파워만 되어도 쿨엔조이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지만, 그래도 레벨이 높으면 그만큼 영향력이 있기도 하고, 아래 서술할 경매 시스템에도 점수가 필요하여 점수에 매달리는 사람이 꽤 있습니다.
6. 펨코

에펨코리아 줄여 표현하는 펨코는 축구 게임인 풋볼 매니저를 다루는 곳이었으나 규모가 커지며 종합 커뮤니티로 발전하였습니다. 게시글 작성 및 추천은 회원만 가능하며 정치 관련, 반 사회적, 성적인 내용, 욕설 등이 포함된 닉네임은 금지되고, 메일과 휴대폰 인증 과정을 거쳐야 가입 되는 등 다른 커뮤니티에 비해 엄격한 회원 관리 정책을 펴고 있습니다.
7. 알구몬

국내 제품에 한정되지 않고 해외 직구 제품도 업로드가 되기 때문에 아마존, dsw 등 해외 패션 쇼핑몰의 특가 제품도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자체에 필터링 기능이 있어 해외 제품에 관심이 없는 분들은 해외를 보이지 않게 끌 수 있고, 이미 종료된 이벤트도 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커뮤니티 선택도 가능하여 본인이 필요한 제품군의 사이트만 볼 수도 있습니다. 알구몬에 댓글을 달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하며 네이버, 카카오톡, 페이스북, 애플 로그인을 지원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회원 가입을 해서 활동을 할 수 있습니다.
8. 빠삭

국내에서 판매하는 가성비 좋은 제품의 정보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휴대폰 구입, 쿠폰, 이벤트, 구매 후기 제공하는 곳입니다.